A/S 상담접수 글쓰기
- 게시글 작성 후 AS 담당자와 전화 통화 후 접수가 완료됩니다.
- AS 접수 및 입고 일자와 수리 후 출고 일자는 리스트와 달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A/S 상담은 1661-6794입니다. (내선은 평택:3번, 대구:2번)
- 평일/주말 오전 9시~6시까지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
- 주말 및 공휴일에 온라인 접수하시면 근무일에 연락을 드립니다.
- 네오오토 A/S센터에는 고객님의 물품을 보관하는 장소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수리 과정에서 고객님의 물품이 분실, 파손, 오염될 수 있으며 네오오토는 제품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 귀중품을 비롯하여 카라반의 내부는 입고전 반드시 비워주세요.
개인정보 처리방침








네오오토












































개인정보보호정책








개인정보보호정책


'(주) 네오오토' (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바일용 어플(혹은 앱) (이하 '어플'로 통일)인 '네오리모트'에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네오리모트는 어플의 특성상 블루투스 통신으로 장비를 제어하는 어플이기 때문에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또한 모바일 기기의 어떠한 정보도 서버에 저장하지 않습니다.



수집항목 : 없음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기 때문에, 회원만을 위한 서비스가 별도로 제공되지 않으며, 개인 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도 않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가 없으므로 어플을 더이상 사용할 필요가 없을 경우에는 사용자의 모바일 기기에서 삭제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의 어플에서는 이용자의 어떠한 개인정보도 수집하지 않고 있으며, 고객의 개인정보에 관한 궁금한 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책임자 : 이설우

전화번호 : 1661-6794

이메일 : info@neoauto.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관련 민원을 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3.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비밀번호는 조회/수정/삭제시 필요합니다.
※ 답변을 위해 필요한 정보입니다.
통화가능 시간
※ 예: 평일 오후 1~3시 사이 or 토요일 오후 3시 이후
차량정보입력 (차종/차대번호/차량번호) :
희망접수센터  :       
귀중품 및 개인물품은 입고시에 고객님이 별도 보관하여야 하며 개인물건의 분실 및 파손시
(주)네오오토에서 책임지지 않는것을 확인합니다.